휴게소 매장 내 취식금지
기사등록
2022/01/28 14:49:04
[용인=뉴시스] 김종택기자 = 28일 오후 경기도 용인시 영동고속도로 상행선 용인휴게소에서 직원들이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안내 현수막을 설치하고 있다. 설 연휴인 29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 설 연휴 특별방역대책으로 고속도로 휴게소 내 음식물 실내 취식이 금지된다. 2022.01.28.
jtk@newsis.com
이 시간
핫
뉴스
김영광, 생방송 중 "홍명보 나가"…안정환 고개 푹
한송이 "북한, 피임 잘 안돼…플러팅은 고추로"
'손예진♥현빈' 아들 미모에 깜짝…"AI합성 같아"
한국 '조 3위 추락'에 음모론 솔솔…"일부러 졌나?"
이경실, 엔터사 대표와 불륜설에 오열…"너무 억울"
음주운전·상습도박 혐의 개그맨 이진호 재판행
'인플루언서' 이주희 아브컬렉션 대표 사망
있지 채령, 침대 위 슬립 셀카…민낯에도 청순 미모
세상에 이런 일이
'당근' 청소 알바 돌변…女흉기위협 강도미수, 결국 구속
홍대 클럽 입장 거부당하자 직원 폭행…주한미군 검거
"홍명보 출입금지" 써붙인 편의점…남아공전 완패에 민심 폭발
"아스팔트에 하이힐 자국이 푹푹"…42도 폭염에 녹아내린 프랑스(영상)
"장미가 무슨 죄냐"…수원 명소 파란대문장미, 자정에 싹둑 잘려나갔다
메뉴
실시간 뉴스
톱기사 히스토리
섹션별 뉴스
지역 뉴스
포토
오늘의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