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픽]포천 군부대 4일 첫 환자 발생후 36명 확진
기사등록
2020/10/05 15:06:00
[서울=뉴시스]질병관리청에 따르면 5일 낮 12시 기준 경기 포천시 내촌면 군 부대에서 지난 4일 첫 확진자가 나온 후 35명이 추가로 확진됐다. 모두 군인으로 간부 3명, 병사 33명이다. (그래픽=안지혜 기자)
hokma@newsis.com
이 시간
핫
뉴스
백발 배용준 옆 박수진…"얼굴이 고등학생"
임성민 "대표·매니저 돈 들고 잠적…국민연금도 못 내"
'37㎏ 감량' 신동, 위고비 중단에도 확 달라진 외모
은현장, 김수현 변호사에 경고 "그것까지 말하게 하지마"
김대호, 女아나운서에 "입에서 발 냄새 나" 망언
윤민수 아들 윤후, 흰 셔츠 입고 운전…성숙미 물씬
삼성전자 8만원에 산 빽가, 몇 주 샀길래…
심수창 "주식, 마이너스 80%…이혼 후 월세살이"
세상에 이런 일이
SNS 확산 '수원 펜타닐'…영상속 30대 체포, 필로폰 양성
상가 男화장실 누가 들어가자, 그는 옆 칸으로…몰래촬영
"과외 교사가 10대 자매 성폭행" 경찰 수사…40대 입건
"안 내려주면 창문으로 뛰어내릴 것"…달리는 버스서 난동 피운 승객
"음식서 돌 나왔다"며 치료비 요구…식당 돌며 돈 뜯은 2인조 남성
메뉴
실시간 뉴스
톱기사 히스토리
섹션별 뉴스
지역 뉴스
포토
오늘의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