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리문 사이로 비접촉 면회
기사등록
2020/10/02 11:30:31
[광주=뉴시스] 변재훈 기자 = 2일 광주 광산구 우산동 한 요양병원에서 입원 환자와 가족들이 추석 맞이 비접촉 면회를 하고 있다. 정부의 추석특별 방역대책에 따라 명절 연휴기간 중 요양병원 내 비접촉 면회는 허용됐다. 2020.10.02.
wisdom21@newsis.com
이 시간
핫
뉴스
백발 배용준 옆 박수진…"얼굴이 고등학생"
임성민 "대표·매니저 돈 들고 잠적…국민연금도 못 내"
김대호, 女아나운서에 "입에서 발 냄새 나" 망언
'음주 뺑소니' 김호중, 가석방…"30일 출소"
'37㎏ 감량' 신동, 위고비 중단에도 확 달라진 외모
이문세, 만삭 안영미 배에 손…"붉은말의 기운"
박보검 악플러, 200만원 벌금형…"법적 대응 계속"
정국 "너가 뭔데"…팬 저격글 공개 박제
세상에 이런 일이
층간소음 불만에 윗집 현관문 둔기로 훼손한 40대 여성 체포
부산도시철도 차량기지 침입해 전동차에 그라피티…경찰 추적
"충전할 돈 없어요"…中서 무릎 꿇고 구걸하는 '로봇 거지'
수원 '마약 좀비' 영상 속 30대 체포…필로폰 양성 반응
상가 男화장실 누가 들어가자, 그는 옆 칸으로…몰래촬영
메뉴
실시간 뉴스
톱기사 히스토리
섹션별 뉴스
지역 뉴스
포토
오늘의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