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몰고 오지말고 용돈만 보내라
기사등록
2020/09/11 10:28:36
[인천=뉴시스] 이종철 기자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정부가 추석만큼은 고향 방문이나 이동을 최대한 자제해줄 것을 간곡히 요청하는 가운데 11일 오전 인천시 남동구 인천시청 앞에 '아범아! 추석에 코로나 몰고 오지말고 용돈만 보내라' 고 하는 현수막이 걸려 있다. 2020.09.11.
jc4321@newsis.com
이 시간
핫
뉴스
홍혜걸·여에스더, 5년 별거 끝…"아내 우울증 심각"
송지효 45살 맞아? 속옷 화보서 드러난 몸매
"삼전·하닉 매도는 뼈저린 실수, 독점 가치 절대적"
하춘화 "공연 중 새총 날아와…악수하는 손엔 면도날"
'원정 성매매' 지나, 10년 만에 가수 복귀
최여진 "박하나 돈 많더라…10억 해줬냐"
CCTV에 딱 걸렸네…기희현, 2세 연하 이상윤과 열애
트와이스 정연, JYP 떠나나…친언니 공승연 소속사 미팅
세상에 이런 일이
질주하던 불법체류자 멈춰 세운 '가방 투척'…시민과 경찰의 공조
근무시간에 술 먹고 파출소에선 난동…제주 경찰관 감찰
친구 집 침입해 흉기 휘두른 20대 일당 검거…2명 구속영장
태국 현지인과 '음란 방송' 한국인 체포…온 몸 문신에 마약까지
"오랫동안 따라다니더니 결국"… 대만 유명 치어리더, 50대 팬에 흉기 피습
메뉴
실시간 뉴스
톱기사 히스토리
섹션별 뉴스
지역 뉴스
포토
오늘의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