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기후비상 집중행동 선포 '우리는 살고 싶다'
기사등록
2020/09/02 13:39:22
[서울=뉴시스] 박민석 기자 = 기후위기비상행동 회원들이 2일 오후 서울 종로구 세종문화회관 앞에서 '코로나, 폭우, 폭염, 기후위기 우리는 살고 싶다 9월 기후비상 집중행동 선포' 기자회견에서 빨간 지구(기후 위기)로 인한 생물 멸종 가속화를 상징하는 다이인(die-in) 퍼포먼스를 하고 있다. 2020.09.02.
mspark@newsis.com
이 시간
핫
뉴스
재혼 앞둔 서인영 "2세 계획 없다"
홍혜걸·여에스더, 5년 별거 끝…"아내 우울증 심각"
벤, 출산 6개월 만에 이혼 결심 "배신감에 힘들어"
'45세 임신' 김민경 "산부인과서 우려하던 연락 받아"
김대호, 경수진과 핑크빛 기류…"사랑에 빠질 듯"
'이혼' 황정음, 재혼 생각…무속인 "남자 덕 없는 팔자"
'삼성맨' 이현이 남편, 억대 성과급 받는다…"충성"
송지효 45살 맞아? 속옷 화보서 드러난 몸매
세상에 이런 일이
"남편 출소 두렵다"…가정폭력 수감 이후에도 끝나지 않는 고통
"돈도 벌고 육아도 하는데"…'반찬 타령' 남편에 워킹맘 분통
"친구처럼 키우면 오히려 독"…정신과 교수가 말한 양육법
질주하던 불법체류자 멈춰 세운 '가방 투척'…시민과 경찰의 공조
근무시간에 술 먹고 파출소에선 난동…제주 경찰관 감찰
메뉴
실시간 뉴스
톱기사 히스토리
섹션별 뉴스
지역 뉴스
포토
오늘의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