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단체, 환자 생명 위협하는 의사의 집단행동 중단 촉구 기자회견
기사등록
2020/08/29 12:23:05
[서울=뉴시스]김명원 기자 = 한국환자단체연합회(환자단체) 및 황우 단체 회원들이 29일 서울 오전 종로구 서울대병원 정문앞에서 "환자의 건강과 생명이 첫째 입니다"라며 환자 생명 위협하는 의사의 집단행동 중단 촉구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2020.08.29.
kmx1105@newsis.com
이 시간
핫
뉴스
韓, 0대 1 충격패…박지성 "이기려는 모습 없어" 비판
노홍철, 하이힐에 치마 입고 '성중립' 지지 선언
홍혜걸·여에스더, 5년 별거 끝…"아내 우울증 심각"
벤, 출산 6개월 만에 이혼 결심 "배신감에 힘들어"
황정음, 재혼 생각…무속인 "남자 덕 없는 팔자"
재혼 앞둔 서인영 "2세 계획 없다"
'백발 장발' 배용준 옆 박수진…"얼굴이 고등학생"
'삼성맨' 이현이 남편, 억대 성과급 받는다
세상에 이런 일이
"남편 출소 두렵다"…가정폭력 수감 이후에도 끝나지 않는 고통
"돈도 벌고 육아도 하는데"…'반찬 타령' 남편에 워킹맘 분통
"친구처럼 키우면 오히려 독"…정신과 교수가 말한 양육법
질주하던 불법체류자 멈춰 세운 '가방 투척'…시민과 경찰의 공조
근무시간에 술 먹고 파출소에선 난동…제주 경찰관 감찰
메뉴
실시간 뉴스
톱기사 히스토리
섹션별 뉴스
지역 뉴스
포토
오늘의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