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원 출석한 조윤선 전 청와대 정무수석
기사등록
2020/08/27 16:36:33
[서울=뉴시스] 조수정 기자 =박근혜 정부 당시 세월호 참사 특별조사위원회 활동 방해 혐의(직권남용)를 받는 조윤선 전 청와대 정무수석이 27일 오후 서울 서초동 서울고등법원에서 항소심 6차 공판에 출석하기 위해 법정으로 향하고 있다. 2020.08.27.
chocrystal@newsis.com
이 시간
핫
뉴스
韓, 0대 1 충격패…박지성 "이기려는 모습 없어" 비판
노홍철, 하이힐에 치마 입고 '성중립' 지지 선언
홍혜걸·여에스더, 5년 별거 끝…"아내 우울증 심각"
벤, 출산 6개월 만에 이혼 결심 "배신감에 힘들어"
황정음, 재혼 생각…무속인 "남자 덕 없는 팔자"
재혼 앞둔 서인영 "2세 계획 없다"
'백발 장발' 배용준 옆 박수진…"얼굴이 고등학생"
'삼성맨' 이현이 남편, 억대 성과급 받는다
세상에 이런 일이
"남편 출소 두렵다"…가정폭력 수감 이후에도 끝나지 않는 고통
"돈도 벌고 육아도 하는데"…'반찬 타령' 남편에 워킹맘 분통
"친구처럼 키우면 오히려 독"…정신과 교수가 말한 양육법
질주하던 불법체류자 멈춰 세운 '가방 투척'…시민과 경찰의 공조
근무시간에 술 먹고 파출소에선 난동…제주 경찰관 감찰
메뉴
실시간 뉴스
톱기사 히스토리
섹션별 뉴스
지역 뉴스
포토
오늘의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