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 쓰고, 거리두고' 포스트 코로나 출근길
기사등록
2020/08/26 09:41:31
[서울=뉴시스] 조수정 기자 = 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해 수도권 전체를 포함, 지자체 17곳 중 12곳이 실내외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 했다. 26일 오전 서울 종로구 한 버스정류장에서 출근길 시민들이 마스크를 착용하고 거리를 유지하며 버스를 기다리고 있다. 2020.08.26.
chocrystal@newsis.com
이 시간
핫
뉴스
韓, 0대 1 충격패…박지성 "이기려는 모습 없어" 비판
박문성, 홍명보 작심 비판 "어떻게 팀을 이따위로"
이영표 "손흥민 후반 배치, 라인업 이해 안돼" 직격
"월드컵 사상 최악의 경기"…홍명보호, 충격패에 혹평
이수경 "39도 고열, 요단강 건널 뻔"
노홍철, 하이힐에 치마 입고 '성중립' 지지 선언
홍혜걸·여에스더, 5년 별거 끝…"아내 우울증 심각"
벤, 출산 6개월 만에 이혼 결심 "배신감에 힘들어"
세상에 이런 일이
"남편 출소 두렵다"…가정폭력 수감 이후에도 끝나지 않는 고통
"돈도 벌고 육아도 하는데"…'반찬 타령' 남편에 워킹맘 분통
"친구처럼 키우면 오히려 독"…정신과 교수가 말한 양육법
질주하던 불법체류자 멈춰 세운 '가방 투척'…시민과 경찰의 공조
근무시간에 술 먹고 파출소에선 난동…제주 경찰관 감찰
메뉴
실시간 뉴스
톱기사 히스토리
섹션별 뉴스
지역 뉴스
포토
오늘의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