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 재개한 아산병원 응급의료센터
기사등록
2020/07/19 10:39:46
[서울=뉴시스] 이영환 기자 = 19일 오전 서울 송파구 서울아산병원 응급의료센터가 보이고 있다. 서울아산병원은 18일 응급실에 내원한 환자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확진 돼 응급의료센터를 임시 폐쇄한 후에 소독 및 방역 조치했으며 19일 오전부터 운영을 재개한다고 밝혔다. 2020.07.19.
20hwan@newsis.com
이 시간
핫
뉴스
'18세 차이' 장기하♥윤가이…母와 단 5살 차이
'용원게이' 장용원, 오늘 결혼
홍명보호 3위 경쟁 '8위'로…벼랑끝 추락
'고우림♥' 김연아, 결혼 4년 만에 밝힌 속마음
한송이 "북한, 피임 잘 안돼…플러팅은 고추로"
홍석천, 외국인 전 동성 연인에게 위자료 줬다
서효림, 故김수미 '손맛' 잇는다…김치사업 시작
서인영 가방 명품인줄 알았더니…"쿠팡서 산 8만원짜리"
세상에 이런 일이
"25년 함께 살았는데 집에서 나가라"…사실혼 배우자의 상속권 논란
'당근' 청소 알바 돌변…女흉기위협 강도미수, 결국 구속
홍대 클럽 입장 거부당하자 직원 폭행…주한미군 검거
"홍명보 출입금지" 써붙인 편의점…남아공전 완패에 민심 폭발
"아스팔트에 하이힐 자국이 푹푹"…42도 폭염에 녹아내린 프랑스(영상)
메뉴
실시간 뉴스
톱기사 히스토리
섹션별 뉴스
지역 뉴스
포토
오늘의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