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에 피는 흰동백, 국립생태원 노각나무
기사등록
2020/07/17 09:30:16
[서천=뉴시스]유순상 기자 = 충남 서천 국립생태원은 야외공간 한반도숲에 있는 노각나무가 개화했다고 17일 밝혔다. 차나무과에 속하는 낙엽활엽 교목으로 동백꽃과 비슷한 모양을 가진 하얀 꽃의 아름다운 자태를 뽐내고 있다.(사진=국립생태원 제공).2020.07.17.
photo@newsis.com
이 시간
핫
뉴스
'18세 차이' 장기하♥윤가이…母와 단 5살 차이
'용원게이' 장용원, 오늘 결혼
송영길 "대한축구협회, 한국 축구의 가장 큰 적"
'고우림♥' 김연아, 결혼 4년 만에 밝힌 속마음
NCT 재현 옆 비키니 여성 누군가 했더니 '깜짝'
한송이 "북한, 피임 잘 안돼…플러팅은 고추로"
홍석천, 외국인 전 동성 연인에게 위자료 줬다
서효림, 故김수미 '손맛' 잇는다…김치사업 시작
세상에 이런 일이
"25년 함께 살았는데 집에서 나가라"…사실혼 배우자의 상속권 논란
'당근' 청소 알바 돌변…女흉기위협 강도미수, 결국 구속
홍대 클럽 입장 거부당하자 직원 폭행…주한미군 검거
"홍명보 출입금지" 써붙인 편의점…남아공전 완패에 민심 폭발
"아스팔트에 하이힐 자국이 푹푹"…42도 폭염에 녹아내린 프랑스(영상)
메뉴
실시간 뉴스
톱기사 히스토리
섹션별 뉴스
지역 뉴스
포토
오늘의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