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사정 대표 만난 정세균 국무총리
기사등록
2020/06/18 18:32:29
[서울=뉴시스] 고범준 기자 = 정세균(왼쪽 네번째) 국무총리가 18일 오후 서울 종로구 총리공관에서 열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한 노·사·정 대표자들과의 제8차 목요대화에서 참석자들과 건배를 하고 있다. 2020.06.18.
bjko@newsis.com
이 시간
핫
뉴스
홍명보, 32강 진출 실패 책임지고 사퇴
'세아이 엄마' 율희, 이혼 후 여캠 변신
윤은혜 "14년 동안 연애 안 했다"
남보라 "호텔급 조리원서 공주 대접"
안문숙 "집 공개 후유증 커…미우새 고정도 포기"
'80억' 홍콩댁 강수정, 하와이서 여유로운 근황
'결혼' 이태구, 누구길래?…고현정·김보라 하객 참석
비참한 박지성 "이미 몇년전 이런 결과 예상했을지도"
세상에 이런 일이
"나 왜 쫓아내" 낫 들고 다방 찾아간 60대 입건
"아이가 택시에서 분수토 했는데"…택시 기사 배려에 감동한 아이 엄마
"25년 함께 살았는데 집에서 나가라"…사실혼 배우자의 상속권 논란
'당근' 청소 알바 돌변…女흉기위협 강도미수, 결국 구속
홍대 클럽 입장 거부당하자 직원 폭행…주한미군 검거
메뉴
실시간 뉴스
톱기사 히스토리
섹션별 뉴스
지역 뉴스
포토
오늘의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