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셔널바둑리그, 코로나19에 온라인 대국 진행
기사등록
2020/05/23 17:42:54
[평창=뉴시스] 김경목 기자 = 전국 19개 팀 엘리트 바둑선수들이 23일 오후 강원 평창군 봉평면 휘닉스 평창 포레스트홀에서 열린 GOLF WAR 2020 내셔널바둑리그에서 대국을 두고 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바둑판과 돌 대신 노트북을 이용해 온라인 대국을 펼쳤다. 2020.05.23.
photo31@newsis.com
이 시간
핫
뉴스
삼성전자 8만원에 산 빽가, 몇 주 샀길래…
은현장, 김수현 변호사에 경고 "그것까지 말하게 하지마"
박명수, '무도' 재결합 가능성 또 일축…"2 절대 없다"
지연수, 전 남편 일라이 재혼 소식에 "아들 상처 걱정"
"상암 사옥 현재 가치 157억"…송은이가 밝힌 성공 비결
박서진, 서울 콘서트 취소…잠실 봉쇄 시위 여파
'복근으로 月 2억 수입' 김지선 "넷째 낳고 탄수화물 끊어"
'데플림픽' 메달 청각장애 태권도 선수 숨진채 발견
세상에 이런 일이
길막하는 자전거 동호회 이게 맞나요…"그래서 혼자 탑니다"
'여자친구 둔기 살해 혐의' 20대 구속…"도주 우려"(종합)
천안서 고교생 6명 동급생 폭행…주동자 3명 구속영장 신청
"저 메일 안 쓰는데요"…메신저로 업무 공유해달라는 신입사원
돈 문제로 다투다 여친 흉기로 푹→살해…50대 구속영장
메뉴
실시간 뉴스
톱기사 히스토리
섹션별 뉴스
지역 뉴스
포토
오늘의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