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 오전 11시 공개되는 '스탠바이미' 3·4회에서는 남녀 각 4인으로 구성된 출연진들의 방 배정과 첫인상 투표가 공개된다.
이날 밤 출연진 8인은 첫인상이 가장 강렬했던 사람을 뽑는 첫인상 투표를 진행한다.
"이성을 적어야 하나, 동성을 적어야 하나"라며 고민에 빠진 출연진들은 곧 문자 메시지로 자신의 마음을 전송한다.
투표 결과 한 명이 인기를 독식하며 첫인상 1위에 오른다.
'스탠바이미'는 성별을 넘어 다양한 사랑의 가능성을 좇는 연애 프로그램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nam_jh@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