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하고 건강한 이미지' 선정
22일 동국제약에 따르면 태현의 깨끗하고 건강한 이미지가 센텔리안24가 추구하는 '건강한 피부 자신감'이라는 브랜드 방향성과 부합해 글로벌 앰버서더로 선정됐다.
특히 글로벌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는 TXT의 영향력이 센텔리안24가 'K-뷰티'의 주역으로 도약하는 데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동국제약은 언급했다.
함께 공개되는 비주얼 필름은 센텔리안24의 브랜드 컬러인 버건디를 배경으로 '마데카 크림'의 효능을 태현의 강렬한 눈빛과 세련된 비주얼로 담아냈다.
센텔리안24는 글로벌 앰배서더 선정을 기념해 북미 시장에서 프로모션을 전개했다.
회사는 지난 13~16일 북미 아마존에서 진행한 '밸런타인데이 Best Deal' 프로모션을 통해 '마데카 크림 타임리버스' 등 대표 제품을 특별한 혜택으로 선보였다고 했다.
또 지난 19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는 틱톡샵에서 '2026 US February Stock Up Campaign'을 진행하며 현지 소비자와의 접점 확대에 나섰다고 덧붙였다.
일본 시장 공략도 한층 강화한다. 센텔리안24 제품은 일본 버라이어티숍 로프트(LOFT), 플라자(PLAZA) 등 오프라인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돈키호테 등 주요 드럭스토어에도 입점해 있다.
센텔리안24는 오는 27일부터 다음 달 11일까지 열리는 '일본 큐텐 메가와리' 행사에서 태현의 비주얼을 공개하고, 11일 라이브 방송에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담당자는 "K-pop 아티스트의 피부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만큼, 다양한 채널과 프로모션으로 글로벌 소비자들과 적극 소통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honey@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