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자사몰 '큐어 공식몰'서 18일까지 진행
[서울=뉴시스]동효정 기자 = 김정문알로에가 운영하는 공식 자사몰 '큐어 공식몰'이 설 연휴를 맞아 설선물 기획전과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설선물 기획전은 '명절의 격을 높이는 선물'이 콘셉트다. 선물 포장과 함께 최대 85% 할인 혜택을 적용한 베스트 제품 중심으로 구성했다. 행사는 이달 18일까지 진행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브랜드 베스트셀러를 담은 베스트 기초세트 ▲기초 라인 전반을 아우르는 베스트 항산화 세트 ▲보습·진정 관리 특화 결광탄력 듀오세트 ▲데일리 케어용 시그니처 듀오세트 ▲다단계 피부 관리를 위한 7-Step 완성세트 등을 마련했다.
모든 기획 세트에는 전용 기프트 박스 포장이 적용돼 별도의 포장 없이 바로 선물할 수 있다.
구매 금액대별 혜택도 제공한다.
행사 기간 동안 전 구매 고객에게 샘플 키트를 증정하며, 2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 5만원 이상 구매 시 구매 금액의 5% 적립, 10만원 이상 구매 시 10% 적립 혜택이 적용된다.
김정문알로에 관계자는 "설 명절을 맞아 고객들이 감사의 마음을 부담 없이 전할 수 있도록 제품 구성과 혜택을 세심하게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자사몰을 중심으로 시즌별 기획전과 고객 맞춤형 혜택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vivid@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