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연휴 부산서 놀자…부산관광공사, 명절 프로모션 마련

기사등록 2026/02/03 09:47:02

시티투어·용두산서 할인·체험 이벤트

[부산=뉴시스] 부산슈퍼 서울인사동점에 방문 한 외국인 모습. (사진=부산관광공사 제공) 2026.02.03.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부산=뉴시스]진민현 기자 = 부산관광공사는 2월 설 연휴를 맞아 부산을 찾는 국내외 관광객과 시민을 대상으로 주요 관광지에서 설 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2026년 '말띠 해'를 테마로 참여형 이벤트와 전통문화 체험, 할인 혜택을 결합해 명절 기간 관광객 체류 시간을 늘리고 부산 관광의 매력을 높이는 데 초점을 맞췄다.

먼저 부산시티투어에서는 2월15~16일 말띠 고객을 대상으로 이용요금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부산 관광 기념품숍 '부산슈퍼'에서는 설 연휴 기간 말띠 고객 대상 기념품 증정 이벤트와 SNS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용두산공원에서는 설 연휴 기간 '용두산빌리지' 특별 연장 운영과 함께 참여형 이벤트를 마련하고, 부산타워는 한복 착용 방문객과 말띠 고객을 대상으로 입장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부산시티투어 서부산 노선에서는 2월 한 달간 SNS 인증 이벤트를 통해 야경투어 탑승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각 사업장별 설 연휴 기간 운영 일정과 이벤트 내용은 부산관광포털 '비짓부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truth@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