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태니컬 시리즈 5종 출시…팝업스토어 개최
이번 신상품은 생생한 색감과 다양한 꽃과 식물로 봄을 표현한 제품이다. 꽃다발, 화분, 벽면 장식 세트로 구성돼 인테리어 소품, 선물 등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봄을 대표하는 꽃이 담긴 꽃다발 세트로 '레고 보태니컬 튤립 꽃다발'과 '레고 보태니컬 데이지'가 공개됐다. 튤립 꽃다발 세트는 다섯 가지 종류 튤립을 자유롭게 조합하고 줄기를 원하는 높이로 조절할 수 있다. 데이지 세트는 크고 작은 데이지, 라벤더, 무당벌레 등 다채로운 요소로 꾸려졌다.
집이나 사무실 책상 인테리어에 제격인 제품들도 출시됐다. 꽃의 개화를 섬세하게 표현한 '레고 보태니컬 스파티필럼'과 막 피어나려는 작은 선인장을 구현한 '레고 보태니컬 꽃피는 선인장'은 단조로운 책상에 생기를 더할 전망이다.
'레고 보태니컬 플라워 월'은 벽면 프레임 위에 동백꽃, 장미, 미모사 등을 더한 장식용 세트다. 꽃 순서와 배치를 원하는대로 변경할 수 있고 추가 프레임으로 더 크고 화려하게 연출하는 것도 가능하다.
레고코리아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다음 달 5~18일 무신사 스토어 성수 대림창고에서 팝업 스토어를 개최한다. '블룸바(BLOOM BAR)'를 테마로 한 포토존, 레고 장미 조립 체험, 한정 프로모션 등이 운영될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eunduck@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