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 패션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W Korea)는 공식 소셜 미디어에 카즈하의 2026년 Vol.2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화보는 미국 럭셔리 패션 하우스 폴로 랄프 로렌(Polo Ralph Lauren)과 함께 도심 속 모던 웨스턴을 콘셉트로 진행됐다.
카즈하는 이날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지난해 4월 인천에서 시작한 월드투어 '2025 르세라핌 투어 '이지 크레이지 핫(LE SSERAFIM TOUR ‘EASY CRAZY HOT)''에 대해 "멤버들 모두 '어떻게 하면 공연을 더 재밌게 할 수 있을까', '어떤 요소를 추가해볼 수 있을까' 같은 점을 고민하면서 시야를 넓힐 수 있었다"라고 돌아봤다. 이어 "전 세계 더 많은 지역에서 공연하고 싶다"라는 바람도 전했다.
또한 "스스로에게 '리미트'를 정하지 않고 갈 수 있는 데까지 계속 성장하고 싶다. 르세라핌으로 활동하면서 상상도 못한 값진 경험을 많이 했는데 앞으로도 더 많은 경험들이 기다리고 있을 것 같다. 그래서 기대된다"라며 향후 활동에 대한 포부를 내비쳤다.
한편 르세라핌은 오는 31일~2월1일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르세라핌 투어 '이지 크레이지 핫' 앙코르 인 서울'을 연다. 월드투어의 피날레를 장식하는 공연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realpaper7@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