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1일까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개최
[서울=뉴시스]강은정 기자 = 소노스퀘어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소노시즌은 '2026 새해 호텔 루틴 프로모션(프로모션)'을 실시하고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
오는 31일까지 소노시즌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집을 호텔처럼 꾸미려는 소비자를 위해 기획됐다.
'그래피놀 호텔 베개솜', '그래피놀 경추 베개솜', '메모리폼 멀티 베개' 등 소노시즌 호텔 베개를 2개 이상 구매하면 최대 4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피톤치드 3.0 리츄얼 스프레이'는 본품과 리필 세트를 28%, 리필 5개 세트를 45% 할인가로 선보인다. 신제품 '피톤치드 리츄얼 물티슈∙세정 티슈'는 20% 할인한다.
오는 15일에는 소노시즌의 공간 케어 라인인 '리츄얼'의 제품들을 개그우먼 정경미가 소개하는 라이브 커머스 방송도 마련됐다. 세정 티슈 2개 구입 시 1개를 추가 증정하고, 물티슈 또는 스프레이를 세트로 구입하면 세정 티슈 미니(70매)를 무료 제공한다. 채팅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커피 쿠폰도 선물할 예정이다.
소노시즌 관계자는 "호텔 특유의 편안함과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집에서도 구현하고자 하는 수요가 올해도 지속될 것으로 전망된다"며 "소비자 라이프스타일과 트렌드를 지속 모니터링하며 제품 개발에 힘쓰고 구매 혜택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unduck@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