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빕스매니아 2026' 선정…"멤버십 혜택 강화"

기사등록 2026/01/14 08:47:31
[서울=뉴시스] 빕스, 우수 고객 '빕스 매니아 2026' 선정 및 멤버십 혜택 강화(사진=CJ푸드빌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김민성 기자 =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가 우수 고객 '빕스 매니아 2026'을 선정하고, 멤버십 혜택을 강화했다고 14일 밝혔다.

빕스 매니아는 매장 방문 횟수와 이용 실적에 따라 ▲매니아 퍼스트 ▲매니아 플러스 ▲매니아 등급으로 구분해 운영된다.

이와 함께 연간 2회 이상 방문 및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을 위한 빕스 프렌즈 등급도 별도로 운영 중이다.

CJ푸드빌에 따르면 이번 빕스 매니아 2026의 핵심은 고객 취향을 반영한 혜택 강화다.

빕스 매니아 고객은 새롭게 신설된 컬처 클럽과 고메 클럽 중 하나를 선택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컬처 클럽은 콘서트, 뮤지컬 등 문화 콘텐츠 티켓 추첨 이벤트와 함께 N서울타워 전망대 이용권(2매)을 제공한다.

고메 클럽은 더스테이크하우스·엔그릴·한쿡 등 CJ푸드빌의 파인다이닝 브랜드 체험단 추첨 이벤트와 어린이 샐러드바 무료 식사권(4매)으로 구성했다.

또한 매장에서 즐기던 빕스 메뉴를 집에서도 경험할 수 있도록 레스토랑 간편식(RMR)을 연 2회 증정한다.

이외에도 매니아 퍼스트와 매니아 플러스 고객을 위한 특별 선물을 마련했다.

매니아 퍼스트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프래그런스 브랜드 테일러센츠와 협업한 디퓨저와 샤쉐 세트를, 매니아 플러스 고객에게는 디퓨저 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기념일 등 예약이 어려운 상황에서도 이용할 수 있도록 우선 예약권 혜택을 제공한다.

무료 식사권, 매니아 데이 할인, 전용 체험단, 전용 음료 증정 등 고객 선호도가 높은 기존 혜택은 동일하게 유지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kms@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