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기획, 신한은행 나라사랑카드 캠페인 1000만뷰 돌파

기사등록 2026/01/13 09:57:19

ITZY 유나 모델

[서울=뉴시스]제일기획 신한은행 나라사랑카드 캠페인 1000만뷰 돌파.(사진=제일기획 제공) 2026.01.13.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권혁진 기자 = 제일기획이 제작한 신한은행 나라사랑카드 캠페인이 공개 약 한 달 만에 유튜브 누적 조회수 1000만 회를 돌파했다.

13일 제일기획에 따르면 걸그룹 있지(ITZY) 유나를 광고모델로 기용한 이번 캠페인은 군 입대를 앞둔 남성들의 일상 모습을 유쾌하게 그려내며 나라사랑카드의 다양한 쓰임을 직관적으로 전달한다.

캠페인은 예비 장병들이 공감할 수 있는 일상 에피소드와 모델 유나를 전면에 내세워 신한은행 브랜드를 강조하는 영상으로 구성됐다.

캠페인을 제작한 제일기획 관계자는 “혜택을 나열하는 기존 금융 광고 문법에서 과감히 벗어나 입대를 앞둔 예비 장병들이 직관적으로 흥미를 느낄 수 있는 크리에이티브로 접근해 타깃의 관심을 빠르게 얻어내고자 했다"고 말했다.

신한은행은 캠페인에 대한 높은 호응에 힘입어 나라사랑카드를 발급하는 입대장병 대상 모델 유나의 미니포스터(포토카드 형태)를 증정한다. 나라사랑카드는 군마트(P.X.) 매일 20%, GS25·CU 편의점 20%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입대를 앞둔 청년층에게 신한 나라사랑카드의 매력을 친근하게 전달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장병들의 일상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hjkwon@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