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김민성 기자 = 동원F&B는 '2026 설 선물세트' 100여종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우선 동원참치만으로 구성한 선물세트의 물량을 약 20% 확대 운영한다.
고단백 '라이트 스탠다드'를 비롯해 부재료와 함께 다양한 맛을 구현한 가미참치(고추·야채참치 등), 올리브참치 등을 조합한 다양한 참치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리챔을 활용한 선물세트도 준비했다. 리챔은 동원F&B가 자체 개발한 나트륨 저감 소재 '디솔트 에이징(Desalt Aging)' 공법을 활용해 짜지 않은 차별화된 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가성비 높은 선물을 찾는 소비자들을 위한 실속형 종합선물세트도 마련했다.
동원참치, 리챔 등 스테디셀러 품목에 참치액, 요리유, 소금 등 활용도 높은 각종 조미료를 함께 구성한 종합선물세트를 3만원대의 가격대로 선보인다.
또한 동원F&B가 운영하는 식품 전문 온라인몰 '동원몰'은 오는 18일까지 동원 선물세트를 최대 20% 할인 판매하는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다양한 할인 쿠폰과 함께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30만원의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하며, 월·수·금요일 오전 10시마다 새로운 상품을 특가로 판매하는 '오늘의 특가' 행사도 운영한다.
붉은 말의 해를 기념하는 한정판 제품도 출시한다. 붉은 말이 선명히 그려진 상자에 고단백 동원참치를 담았으며, 해당 선물세트는 동원F&B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kms@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