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10일까지 구매 고객에게 뷰티 어드벤트 캘린더 증정
[서울=뉴시스]동효정 기자 = 롯데쇼핑의 e커머스 플랫폼 롯데온이 이달 10일까지 2025 뷰티어워즈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한 해 동안 고객 선택 비중이 높았던 톱20 브랜드를 매일 2개씩 소개하는 방식이다.
먼저 아벤느는 최대 64% 할인과 미스트 본품 증정 행사를 준비했다. 토리든은 최대 50% 할인과 모델링팩 증정, 3CE는 최대 40% 제품 할인과 3만 원 이상 구매 시 미니 립틴트를 제공한다.
럭셔리 뷰티 브랜드인 입생로랑, 에스티 로더 등도 참여해 홀리데이 에디션과 단독 구성 등을 선보인다.
프라다 뷰티는 연중 최대 구성으로 구매 고객에게 미니 쿠션 및 바나나 립 파우치를 증정한다. 구찌뷰티는 홀리데이 프래그런스와 메이크업 단독 세트를 선보인다.
구매 사은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백화점 단일 브랜드에서 20만원 이상 구매하거나 트렌드 뷰티 단일 브랜드에서 7만원 이상 구매 시 롯데온이 제작한 뷰티 어드벤트 캘린더를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드별 리미티드 구성으로 인기 상품을 중심으로 제작한 특별 패키지다.
김다솜 롯데온 버티컬마케팅장은 "2025년 한 해 동안 고객이 꾸준히 선택한 뷰티 브랜드를 중심으로 연말 특별 구성을 준비했다"며 "롯데온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별 단독 어드벤트 캘린더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vivid@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