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의과학대, 한방약재과 개설 20주년 기념집 출간 등[부산소식]

기사등록 2025/11/18 13:19:43
[부산=뉴시스] 동의과학대학교 한방약재과가 개설 20주년 기념 책자 '한방약재과 20년, 그 성장의 이야기'를 출간했다. (사진=동의과학대학교 제공) 2025.11.18.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부산=뉴시스] 이아름 기자 = 동의과학대학교는 한방약재과 개설 20주년 기념 책자 '한방약재과 20년, 그 성장의 이야기'를 출간했다고 18일 밝혔다.

이 기념집은 학과의 실무 중심 커리큘럼, 항노화 제품 개발 특화프로그램의 역대 수상작, 청년과 만학도 등 졸업생들의 성장 이야기 등이 담긴 기록물이다.

◇BNK투자증권, 금융취약계층 대상 보이스피싱 예방 교육

BNK투자증권은 17일 부산시장애인종합복지관과 '금융교육 동행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금융취약계층을 대상으로 보이스피싱 예방 교육을 진행했다.

이날 교육에는 50여 명의 장애인과 관계자가 참석해 최신 보이스피싱 유형과 실제 사례 중심의 대응 방법을 배웠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남풍', 임상진 닥터 셰프 초청 갈라 디너 20일 개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중식당 '남풍’은 오는 20일 임상진 닥터 셰프를 초청해 특별 갈라 디너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갈라 디너는 남풍의 전석수 마스터 셰프와 임상진 닥터 셰프가 힘을 합쳐 '음식과 약은 근원이 같다'는 의식동원(醫食同源) 철학을 새로운 미식 경험으로 풀어낸 행사다.

행사는 사전 예약자 40명 한정으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aha@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