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테크노밸리산업단지협의회, 이웃돕기 성금 300만원 기부
[김해=뉴시스] 김상우 기자 = 김해시 진례면 시례지구 사업시행을 맡은 ㈜록인김해레스포타운은 임대주택용지 2개 블록을 분양한다고 13일 밝혔다.
진례시례지구는 진례면 일대 373만㎡ 부지에 아파트, 단독주택 등 6300가구와 골프장, 축구장, 테니스장 등을 건립하는 김해복합스포츠·레저시설 조성사업이다.
현재는 주택단지 사업으로 부지 조성공사는 완료되어 부분준공이 되었으며, 이후 골프장, 축구장, 테니스장 등을 조성하는 체육시설 사업이 잇따라 완공된다.
체육시설 사업은 일반적 부지조성 사업과는 차별화해 스포츠 시설과 문화 컨텐츠 등이 어우러진 복합개발을 추진한다.
진례시례지구는 체육시설과 문화시설, 레저시설을 대규모로 조성해 국내 첫 ‘라이프레저 올인시티’를 추구하고 있다.
◇김해테크노밸리산업단지협의회, 이웃돕기 성금 300만원 기부
김해시 진례면은 (사)김해테크노밸리산업단지협의회(회장 조영호)에서 이웃돕기 성금 300만원을 기탁했다고 13일 밝혔다.
성금은 협의회 회원 일동이 십시일반 모았으며 기탁된 성금은 진례면 어려운 이웃 30가구에 각 10만원씩 전달된다.
(사)김해테크노밸리산업단지협의회는 산단 입주기업들의 상생·협력 기반을 만들고 기업 간 의견 조율, 네트워크 구축, 지역 나눔 실천 등으로 지역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woo@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