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게이트 오브 게이츠' 코스프레 화보 공개

기사등록 2025/11/07 14:56:05

'지스타' 출품작 코스프레 화보 순차 공개

웹젠 부스서 다양한 코스프레 행사 진행 예정

'게이트 오브 게이츠'의 아스트리드 역을 모델 넬리가 맡았다. (사진=웹젠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오동현 기자 = 웹젠이 '지스타2025' 출품작 '게이트 오브 게이츠(Gate of Gates)'의 코스프레 화보를 공개한다고 7일 밝혔다.

이 게임은 오는 13일 개막하는 지스타에서 최초 공개하는 전략 디펜스 게임 신작으로,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관 내 다양한 미소녀 캐릭터와 깊은 전략성이 특징이다.

코스프레 화보를 통해 차원의 '게이트'에서 나타난 크리처들과 맞서 싸우는 캐릭터들을 먼저 살펴볼 수 있다. 화보는 오는 9일 네이버 게임 오리지널 시리즈 '에이크라운(ACROWN)' 포스트에 공개된다.
'게이트 오브 게이츠'의 벨 역을 모델 댱이가 맡았다. (사진=웹젠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지스타 현장에서 웹젠의 캐릭터 브랜드 '웹젠 프렌즈'와 컬래버레이션 이벤트 존을 운영하는 '테르비스' 또한 새로운 코스프레 화보를 오는 16일 에이크라운 포스트를 통해 공개한다.

이번 코스프레 화보에는 국내 코스프레 전문팀 '에이크라운' 소속 모델과 일본 코스프레 전문팀 '코스믹스' 소속 모델을 포함해 총 11명의 전문 코스프레 모델이 참여했다.

웹젠은 지스타 부스 현장에서 화보 속 코스프레 모델들과 함께하는 미니게임과 단체 포토타임, 사인회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게이트 오브 게이츠'의 트리네 역을 모델 웰이 맡았다. (사진=웹젠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공감언론 뉴시스 odong85@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