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이지영 기자 =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이 신세계그룹의 '대한민국 쓱데이'에 참여해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대한민국 쓱데이는 이마트와 신세계백화점 등 신세계 주요 계열사들이 함께 진행하는 쇼핑 행사다.
이번 이벤트는 당첨 행운을 노릴 수 있는 랜덤 추첨 방식으로 진행된다. 참여는 오는 9일까지 신세계 계열사의 쓱데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권을 발급받아 빗썸 앱에 등록하면 된다.
응모권을 등록한 빗썸 이용자에게는 5000원 또는 1만 원 상당의 빗썸 원화가 랜덤으로 지급된다. 참여자 전원에게 제공되는 100% 당첨형 이벤트다.
빗썸 생애 최초 가입자는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투자지원금 2만원을 포함해 최소 5만원, 최대 1000만원의 빗썸 원화를 랜덤으로 받을 수 있다. 오는 30일까지 1회 이상 거래를 완료하면 신세계 계열사에서 사용할 수 있는 3만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이 추가로 제공된다.
빗썸 원화는 오는 12일 빗썸 앱 '혜택존'의 빗썸 랜덤박스를 통해 일괄 지급된다. 오는 18일까지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고객확인(KYC) 및 KB국민은행 계좌 연동이 필요하다. 세부 내용은 신세계그룹 쓱데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빗썸 관계자는 "앞으로도 시장을 선도하는 다양한 제휴를 통해 가상자산이 일상 속 혜택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jee0@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