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이현주 기자 = 무신사가 유명 패션 브랜드들의 유·아동용 아우터, 슈즈 등 인기 상품을 한자리에 모아 선보이는 '2025 FW(가을·겨울) 키즈 아우터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무신사 스토어에서 다음 달 6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기획전에는 국내외 대표 키즈 패션 브랜드 85개가 참가한다.
겨울 시즌의 필수 아이템인 패딩을 비롯한 헤비 아우터와 방한 슈즈·이너웨어 등 7300여 개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이번 기획전 참가 브랜드 중에서 디자이너 키즈 패션 브랜드는 ▲로토토베베 ▲벨리타앤보이즈 ▲베베드피노 ▲젤리멜로 ▲히로 등이 올 겨울 시즌을 겨냥한 패딩·재킷 등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노스페이스 키즈 ▲뉴발란스 키즈▲내셔널지오그래픽 키즈 ▲디스커버리 키즈 ▲마리떼 키즈▲무신사 스탠다드 키즈 ▲브라운브레스 키즈▲빈폴 키즈 등이 영유아 패션 및 잡화 카테고리 인기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특히 무신사는 매일 13개 브랜드의 특별 화보를 공개하고 동시에 최대 80% 할인을 더해주는 브랜드데이 행사도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이외에도 무신사는 이번 기획전 기간에 모든 회원들에게 10%, 20%의 키즈 아우터 할인 쿠폰을 일괄 지급하고 선착순으로 장바구니 추가 할인 쿠폰도 발급한다.
또 추첨을 통해 '닌텐도 스위치 2 마리오카트 에디션'를 제공하는 래플 이벤트도 열린다.
◎공감언론 뉴시스 juicy@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