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16일 시민 50명 대상
실생활 영어 환경 조성법·육아 비법 공유
[양산=뉴시스] 안지율 기자 = 경남 양산시립영어도서관은 영어 교육 전문가 이성원 작가를 초청해 엄마들이 실생활에서 쉽게 실천할 수 있는 영어 환경 조성법과 육아 비법을 공유하는 특강을 마련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특강은 오는 11월16일 오후 2시 시립영어도서관에서 열리며, '보통 엄마를 위한 기적의 영어 육아'를 주제로 진행된다.
이성원 작가는 네이버 카페 '기적의 영어 육아 연구소', 유튜브 채널 '영어육아 이작가TV' 운영자로 백화점과 서점 등에서 영어 교육·육아 관련 강연을 이어왔으며 KBS, SBS 등 방송에도 출연한 교육 전문가다.
강연에서는 효율적인 엄마표 영어 가이드와 따뜻한 육아 비법을 비롯해, 영어 말하기·듣기·쓰기를 생활 속에서 활용하는 방법, 자녀와 영어로 소통하며 변화를 이끌어내는 노하우가 소개된다.
행사 당일에는 참석자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저서 '보통 엄마를 위한 기적의 영어 육아'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번 강연은 시민 50명을 대상으로 선착순 모집하며, 신청은 양산시립영어도서관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영어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강연을 통해 부모의 영어 교육 이해를 돕고, 부모와 자녀가 영어 독서를 통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alk9935@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