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소식]NH농협은행 울산본부, 동천초 경제 교실 부스 운영 등

기사등록 2025/10/23 14:54:38
[울산=뉴시스]  *재판매 및 DB 금지
[울산=뉴시스] 조현철 기자 = NH농협은행 울산본부는 23일 농협은행 대학생 봉사단 N돌핀과 함께 북구 동천초등학교에서 열린 '우리가 원한 데이'에 참여해 경제 교실 부스를 운영했다.

이번 체험 부스는 학생들이 놀이를 통해 용돈을 관리하고 소비·저축의 개념을 익힐 수 있도록 구성된 체험 중심의 프로그램이다. 참가 학생들은 모의 화폐를 활용해 용돈을 벌고 관리하며 소비와 저축의 중요성을 체험했다.

백창훈 본부장은 " 학생들이 경제의 기본 원리를 쉽고 재미있게 익힐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형 금융교육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울산문화관광재단, 창작콘텐츠 공모 선정작 페스티벌 개최

울산문화관광재단은 2025 문화도시 울산 창작콘텐츠 공모 선정작 페스티벌 'Showcase Ulsan' 행사를 오는 28일부터 11월2일까지 중구 아트홀 마당에서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울산=뉴시스] 2025 창작콘텐츠 공연 안내와 홍보 포스터. (사진=울산문화관광재단 제공) 2025.10.23.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무대에는 문화예술 틈, 오쿠, 더뮤직컴퍼니, 태화루예술단, 더클래식이음, 김진완 무용단 등 6개 단체 공연이 펼쳐진다.
 
공연에 관한 상세한 정보는 문화도시 울산 또는 울산문화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QR코드로 접속해 관람권 신청도 가능하다.


◎공감언론 뉴시스 jhc@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