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 해피바스, 에버랜드서 '거품멍전(展)'…10월 한 달간 운영

기사등록 2025/10/05 12:00:00
[서울=뉴시스] 아모레퍼시픽은 자사 바디케어 브랜드 해피바스가 에버랜드에서 '2025 거품멍전(展)'을 개최하고 '바오패밀리' 컬래버 제품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전병훈 기자 = 아모레퍼시픽은 자사 바디케어 브랜드 해피바스가 에버랜드에서 '2025 거품멍전(展)'을 개최하고 '바오패밀리' 컬래버 제품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3년째 선보이고 있는 거품멍전은 '행복한 향과 깨끗한 거품'을 느껴볼 수 있는 체험형 전시로, 10월 한 달간 에버랜드 나비체험관에서 운영한다.

해피바스는 에버랜드의 인기 캐릭터 바오패밀리와 협업한 기획 제품들도 선보인다.

해피바스의 대표 상품인 오리지널 컬렉션 라인에 상쾌한 프레시 대나무향과 달콤한 유채꽃향 제품을 추가하고 바오패밀리 특유의 친근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특히 바오패밀리의 루이바오와 후이바오를 형상화한 젤리 타입 바디워시와 함께 바오패밀리 키링과 러기지택, 피크닉 가방 등 소장 가치가 높은 굿즈들도 출시할 예정이다.

컬래버 제품은 영유아부터 사용 가능한 pH 약산성 워시 포뮬러와 인체 피부 1차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저자극 성분으로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idaho@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