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소식]수공 감사실, 추석 맞아 배식 봉사활동 등

기사등록 2025/10/01 15:41:43
[대전=뉴시스]한국수자원공사 감사실은 1일 추석을 앞두고 대전 동구 대동종합사회복지관을 찾아 지역 내 홀몸어르신, 저소득가정 등 어려운 이웃을 위해 식자재 지원 및 배식 봉사 등 나눔활동에 나섰다. 2025. 10. 01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대전=뉴시스]곽상훈 기자 = 한국수자원공사 감사실은 1일 추석을 앞두고 대전 동구 대동종합사회복지관을 찾아 홀몸어르신, 저소득가정 등 어려운 이웃을 위해 식자재 지원 및 배식 봉사 활동을 했다고 밝혔다.

감사실은 이날 햅쌀 25포(500kg)와 송편 등 총 500만원 상당의 식자재를 후원했다. 식자재 중 일부는 수자원공사가 관리하는 보령댐의 댐주변지역 농특산물을 구매해 지원했다.

이삼규 상임감사는 "추석을 맞아 어려운 이웃들에게도 따뜻한 관심과 배려가 더해지길 바란다"며 "지역사회와 상생을 이뤄나가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대전=뉴시스]대전광역시립손소리복지관은 장애아동을 대상으로 운영한 미술 심리치료 프로그램 '손소리 애니메이션 교실'을 마무리했다. 2025. 10. 01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대전손소리복지관, '애니메이션 교실' 종료

대전광역시립손소리복지관은 장애아동을 대상으로 한 미술 심리치료 프로그램 '손소리 애니메이션 교실'을 마무리했다고 1일 밝혔다.

수자원공사 대청댐지사 물사랑나눔단의 후원으로 진행 된 애니메이션 교실은 미술치료와 애니메이션 제작을 결합한 창의 예술 활동으로 8회에 걸쳐 진행됐다.

참여 아동들은 직접 그림을 그리고 움직임으로 표현하는 전통 애니메이션 기법을 체험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kshoon0663@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