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소식]농협중앙회, 지역 쌀 소비 촉진 업무협약 등

기사등록 2025/09/24 16:33:39

[울산=뉴시스] 농협중앙회 울산본부(본부장 이종삼)는 24일우리집장애단기보호센터와 지역쌀 소비 촉진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울산쌀 100㎏을 센터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사진= 울산농협 제공) 2025.09.24.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울산=뉴시스] 유재형 기자 = 농협중앙회 울산본부(본부장 이종삼)는 24일우리집장애단기보호센터와 지역 쌀 소비 촉진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울산 쌀 100㎏을 센터에 전달했다.

협약에 따라 울산농협은 지역 쌀 소비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지원하고, 우리집장애인단기보호센터는 울산 쌀 소비 촉진에 적극 동참하기로 했다.

한편, 울산농협은 최근 지역 쌀 1억원 상당을 구매해 대한적십자사에 기탁하는 나눔을 진행했다. 앞으로도  협약 기관들과 연계해 지역 쌀 소비 확대와 취약계층 지원을 지속할 계획이다.


 ◇새울원전, 울산고래축제 참여해 이벤트 진행

한국수력원자력 새울원자력본부(본부장 소유섭)는 25일부터 28일까지 장생포 고래문화 특구 일대에서 진행하는 ‘2025년 울산고래축제’에 참여해 홍보부스를 운영하고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는 축제 내 홍보부스를 방문해 새울본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saeul_energy)을 팔로우하고 새울본부와 울산 지역 예술인들이 함께 만든 영상을 스토리에 업로드하면 된다.

이후 해양 Clean-up 캠페인의 일환인 ‘바다를 부탁해’ 게임에 참여할 수 있으며 게임 성공 시 다양한 기념품도 증정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you00@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