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이주혜 기자 = NS홈쇼핑이 소상공인을 위한 '2025년 라이브 커머스 제작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오는 26일 'NS푸드페스타 2025' 현장에서 라이브 커머스 엔라방(NS Live)의 'NS푸드페스타 2025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라이브 커머스 제작지원 프로그램은 소상공인에게 전문적인 제작 환경과 판로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NS푸드페스타라는 식품문화축제 무대를 활용해 현장감 있는 방송을 선보이며 참여 소상공인들의 제품을 소비자에게 직접 소개한다.
이번 '엔라방'에서는 '어수리 카스테라와 소금빵 세트'와 우리쌀 디저트 브랜드 '레모리'의 '찰떡바'가 소개된다.
레모리 찰떡바는 겉은 고소하고 속은 쫀득한 식감으로 단호박, 흑임자, 커피, 피자 등 다양한 맛을 갖춰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건강 디저트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초코, 츄러스, 군고구마, 바나나, 버터갈릭 등 다양한 조합의 세트 구성을 특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라이브 방송을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레모리 찰떡바는 3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구매 인증을 남기면 6명을 추첨해 5500원 상당의 군고구마 쿠키케이크를 증정한다.
'NS푸드페스타 2025 특집 방송'은 오는 26일 오전 11시와 오후 2시, 총 2회 NS홈쇼핑 앱에서 생중계된다.
실시간 채팅으로 소비자와 소통하며 현장 분위기를 그대로 전달할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winjh@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