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자이언츠 팝업'으로 전국 달군다 "야구단 활약 기원"

기사등록 2025/09/19 06:00:00
서울 송파구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 광장에서 열린 '롯데자이언츠' 팝업을 방문한 고객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롯데백화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주혜 기자 = 롯데백화점이 롯데그룹을 대표하는 프로야구단인 '롯데자이언츠'의 활약을 기원하는 대규모 팝업을 연다고 19일 밝혔다.

롯데백화점은 백화점 최초로 서울과 부산에서 '롯데자이언츠'를 테마로 한 팝업을 개최한다.

롯데자이언츠의 승리를 염원하는 의미를 담아 한정판 상품에서부터 즐길 거리까지 팬들이 열광할 야구 콘텐츠를 총망라한다.

잠실 롯데월드몰에서는 오는 28일까지 11일간 330㎡(약 100평)가량의 1층 아트리움 광장에 역대 최대 규모의 자이언츠 팝업을 마련한다.

월드몰 팝업에서는 젊은 세대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국내 패션 브랜드 '폴리테루'와 협업한 다양한 협업 컬렉션 상품을 선보인다.

롯데자이언츠를 테마로 폴리테루 특유의 스트리트 감성을 담아 제작한 폴리테루 유니폼, 점퍼, 풀오버 등 의류와 함께 가방, 볼캡, 머플러 등 액세서리까지 약 20종의 제품을 판매한다.

롯데자이언츠의 연고지인 부산에서는 오는 22일부터 다음 달 4일까지 부산본점 지하 1층에 팝업을 연다.

롯데자이언츠 테마 상품을 비롯해 롯데자이언츠와 글로벌 인기 IP(지식재산권)인 포켓몬스터의 협업 아이템을 선보인다.

올해 초 부산 사직 야구장에서 공개해 화제를 모았던 피카츄, 꼬부기, 메타몽 디자인의 유니폼, 모자, 의류 등 인기 협업 품목도 이번 팝업을 통해 다시 한번 만나볼 수 있다.

또 야구 애호가들을 위해 롯데월드몰과 부산본점 공통으로 어센틱 유니폼 및 자이언츠 키링, 응원봉 등 다양한 굿즈와 함께 이름, 등번호 등을 부착할 수 있는 '야구 마킹 키트' 등도 함께 선보일 계획이다.

팝업을 찾는 고객들을 위한 감사 이벤트도 마련한다. 팝업 기간 일 선착순 500명을 대상으로 유니폼 핀버튼을 증정한다.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선착순 경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선수 친필 사인 유니폼, 인스탁스 카메라 등 1700여명을 대상으로 경품을 지급할 계획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winjh@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