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농협, 제1회 농협중앙회장배 농업인 파크골프 개최

기사등록 2025/09/15 14:42:33
[춘천=뉴시스] 15일 강원농협은 이날 양양군 양양송이파크골프장에서 김경록 본부장, 석성균 강원특별자치도 농정국장, 등 6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제1회 농협중앙회장배 농업인 파크골프 강원예선전’을 개최했다 고 밝혔다. 농협강원본부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춘천=뉴시스]서백 기자 = 강원농협은 15일 양양군 양양송이파크골프장에서 김경록 본부장, 석성균 강원특별자치도 농정국장, 등 6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제1회 농협중앙회장배 농업인 파크골프 강원예선전’을 개최했다.

15일 강원농협에 따르면 농협중앙회가 주최하고 NH도농상생국민운동본부와 ㈔대한파크골프협회 주관한 이번 농협중앙회장배 농업인 파크 대회는 농업인의 건강 증진 등을 위해 마련됐다.

이번 강원예선전에는 조합원 336명이 참가해 경기결과를 토대로 개인전 64명, 단체전 14팀이 본선에 진출하게 된다.

한편 이번 대회 예선은 지난달 28일 경기·서울·인천지역 예선을 시작으로 전국 각지에서 진행 중이며, 결선은 오는 10월 29일부터 30일까지 전남 화순파크골프장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김경록 농협 강원본부장은 “ 이번 대회가 농업에 헌신하신 조합원분들의 건강한 여가 문화 확산과 화합을 다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먹거리를 생산하는 농업인이 존경받고 국민 모두가 행복한 지속가능한 농업·농촌 구현을 위해 강원농협이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syi23@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