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과 연계해 항공·숙박·식사 연계 프로모션
[서울=뉴시스]김민성 기자 =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은 다음달 31일까지 티웨이항공과 함께 제주여행을 계획하는 반려인들을 위한 펫 동반 제주 여행 프로모션 '티펫 투 제주(t’pet to JEJU)'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티웨이항공 티펫(t’pet) 제주 노선을 이용해 소노캄·소노벨 제주 펫 프렌들리 객실을 예약하고자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항공부터 숙소까지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다.
주요 혜택은 ▲소노캄·소노벨 제주 펫 프렌들리 객실 20% 할인 ▲소노캄·소노벨 제주 식음시설 20% 할인 ▲소노캄 제주 펫 플레이그라운드 무료 입장권 제공 등이 있다.
또 소노캄·소노벨 제주 펫 프렌들리 객실을 예약한 고객에게는 체크인 시 선착순 300명에게 티웨이항공 편도 노선의 반려동물 무료 탑승권 1매를 제공한다. 이는 제주에서 돌아오는 항공편에 적용된다.
소노인터내셔널 관계자는 "반려동물 동반 여행이 일상화되고 있는 만큼, 항공에서 숙소까지 여행의 전 과정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여행에서 편리함과 만족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민영통신사 뉴시스는 오는 26일까지 '제1회 반려동물 사진 콘테스트' 신청 접수를 받는다.
반려인이 직접 촬영한 개·고양이를 비롯해 모든 반려동물이 대상이다.
내달 중순께 1차 내부 심사를 거쳐 본선 진출작을 선정하며, 내달 말 홈페이지 클릭 수와 댓글 수 및 내외부 심사 등 2차 심사를 통해 수상작을 발표할 예정이다. 접수는 뉴시스 홈페이지 내 '사진전 접수 팝업 페이지'를 통해 하면 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kms@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