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믹스, 대만 타이베이 정규매장 3호 오픈…"글로벌 공략 박차"

기사등록 2025/09/02 09:46:04

신광미츠코시 A11관 입점…K브랜드 관심 높은 현지 젊은층 공략

[서울=뉴시스] 글로벌 애슬레저 전문 기업 젝시믹스가 대만 수도 타이베이에 정규 3호 매장을 오픈하며 대만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고 2일 밝혔다. (사진=젝시믹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현주 기자 = 글로벌 애슬레저 전문 기업 젝시믹스가 대만 수도 타이베이에 정규 3호 매장을 오픈하며 대만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고 2일 밝혔다.

젝시믹스는 장기팝업 중인 타이베이 브리즈 난산 백화점을 3월에 정식매장으로 전환해 현재 총 3개의 정식매장을 운영하게 됐다.

이번 3호 매장은 수도 타이베이에 위치한 신광미츠코시백화점 신이 신천지점에 위치하고 있다.

신광미츠코시백화점 신이 신천지점은 각 연령별 소비층을 겨냥해 A4, A8, A9, A11 총 4개의 관을 운영 중이다.

젝시믹스는 젊은층들의 수요가 높은 A11관 4층 스포츠의류매장에 입점했다.

대만은 K브랜드에 대해 관심이 높은 국가 중 하나로 특히 신광미츠코시는 다양한 K패션과 푸드들이 입점한 공간이다.

이에 젝시믹스는 젊은층들의 유입인구가 높은 신광미츠코시 백화점에서 젝시믹스를 K애슬레저의 대명사로 이미지를 굳힌다는 계획이다.

한편 젝시믹스는 현지 자사몰 외에도 오픈마켓 쇼피 내 공식 브랜드몰과 라인쇼핑몰 등을 통해 운영하고 있다.

타이베이, 신베이, 타이난, 가오슝 등으로 팝업스토어를 진행하며 현지 모델 기용, 인플루언서들과의 협업 등 현지화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juicy@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