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호텔·리조트] 짧아서 아쉬운 가을…낭만 '추캉스' 미리 알아볼까

기사등록 2025/08/23 07:00:00

페어몬트 서울 호텔서 즐기는 가을의 와인

인스파이어와 함께 누리는 한정 특가 여행

향기와 함께하는 그랜드 조선 가을 패키지

[서울=뉴시스] 페어몬트 서울 그랜드 와인 페어 이미지. (사진=페어몬트 서울 호텔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동효정 기자 = 호텔업계가 가을의 낭만을 담은 패키지를 발빠르게 출시하며 고객 유치 경쟁에 나섰다.

◆페어몬트 서울 호텔서 즐기는 가을의 와인

여의도에 위치한 페어몬트 서울 호텔은 가을 정취에 어울리는 와인을 한 자리에 모아 '그랜드 와인 페어'를 다음달 20일부터 21일까지 개최한다.

그랜드 와인 페어는 호텔 29층 모던 유러피안 레스토랑과 루프톱 바 '마리포사 & M29'에서 진행된다.

현장에서는 200여 종 이상의 와인을 만나볼 수 있다. 고가 한정 와인을 일반 소비자가 대비 20~30%, 업장 판매가 대비 최대 60% 이상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20일 저녁에는 한국 국가대표 출신 송기범 소믈리에가 행사장을 찾아 고객들과 와인을 주제로 특별한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가을을 테마로 한 스페셜 시음 와인은 당일 현장에서 공개한다. 

행사 기간 동안에는 극동음악단이 한국 정서와 재즈를 융합한 공연을 선보인다. 공연은 매일 저녁 6시 30분부터 45분간 이어지는 1부와, 7시 30분부터 45분간 이어지는 2부로 나눠 진행된다.

또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마리포사 주중 점심 3코스 2인 식사권(2매) ▲M29 칵테일 2잔 이용권 (2매) ▲스펙트럼 주중 2인 식사권(1매)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서울=뉴시스] 인스파이어 내부 객실 전경. (사진=인스파이어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인스파이어와 함께 누리는 한정 특가 가을여행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는 이달 26일부터 30일까지, 단 5일간 한정 특가로 객실 패키지를 판매하는 '플래시 세일'을 실시한다.

인스파이어는 다가오는 가을 여행을 미리 계획하는 숙박객들을 위해 '한정 특가 스플래시 베이 패키지'와 '한정 특가 스플래시 베이 & 셰프스 키친 패키지' 등 총 2종의 객실 패키지를 준비했다.

두 패키지 모두 사계절 내내 이용이 가능한 인스파이어의 실내 워터파크 '스플래시 베이'의 이용권을 포함하고 있다.

'한정 특가 스플래시 베이 패키지'에는 객실 1박과 스플래시 베이 오전 이용권(투숙객 전원), 레이트 체크아웃이 포함된다.

'한정 특가 스플래시 베이 & 셰프스 키친 패키지'는 객실 2박과 함께 스플래시 베이 올데이 이용권(투숙객 전원), 셰프스 키친 브런치 뷔페 또는 런치 뷔페 이용권(총 2인),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을 제공한다.

세계 각국의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뷔페 '셰프스 키친' 이용권은 2박 3일 중 이틀차에  브런치(주중), 런치(주말)로 사용 가능하다.
[서울=뉴시스] 그랜드 조선 제주힐 스튜디오 객실. (사진=조선호텔앤리조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향기와 함께하는 그랜드 조선 제주 가을 패키지
 
조선호텔앤리조트의 럭셔리 리조트형 호텔 그랜드 조선 제주가 가을을 맞아 아름다운 제주의 감성과 호텔의 모습을 재해석한 가을 패키지 '더 쉐이프 오브 센트'를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투숙의 경험과 함께 그랜드 조선 제주에서의 추억을 간직할 수 있도록 라아무(Laamu)와 협업한 '세라믹 석고 센팅 아이템' 을 제공한다.

그랜드 조선 제주의 힐 스위트관 내의 아치형 로비 디자인을 본 따 만들었다. 새벽의 안개 낀 감귤 밭을 연상시키는 향을 담은 한정판이다.

또 조선호텔의 시그니처 원두인 비벤떼의 향과 힐 스위트관 아치형 로비 모양의 초콜릿이 세팅된 '아포가토' 2잔 (투숙 중 1회)을 라운지앤바에서 이용할 수 있다.

특히 해당 패키지로 키즈 객실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아이들을 위한 키즈 프로그램을 1박당 1회 제공한다.

[서울=뉴시스] 워커힐 포레스트 파크. (사진=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가을의 시작을 함께하는 워커힐 와인 페어

워커힐 호텔앤리조트가 초가을의 시작을 알리는 '2025 가을 와인 페어-구름 위의 산책'을 개최한다.

워커힐은 다음달 6일부터 21일까지 매주 토·일요일 총 6일간 한강과 아차산에 둘러싸인 야외 피크닉 공간 '포레스트 파크'에서 와인 페어를 개최한다. 오후 12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한다.

워커힐은 와인 시음을 위한 리델 와인 글라스와 칠링백, 각종 먹거리를 맛볼 수 있는 푸드 쿠폰 2장을 제공한다.

또 버스킹 공연과 경품 추첨 등 다채로운 콘텐츠와 풍성한 혜택으로 가을 나들이에 즐거움을 더했다.

유료로 이용 가능한 피자힐 푸드 부스와 한강 라면 코너도 마련했다. 어린이 고객을 위한 캐릭터 솜사탕도 준비했다.

워커힐은 VIP 테이블(최대 4인)과 VIP 텐트(6인)도 마련했다. 이용 시 네이키드 워터와 찹스테이크가 포함된 스페셜 플래터를 제공한다.

[서울=뉴시스] 반얀그룹 카시아 속초의 설악산 케이크 (사진=카시아 속초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카시아 속초에서 누리는 설악의 가을

반얀그룹 카시아 속초 4층 카페&베이커리 '호라이즌'에서는 카시아 속초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설악산 케이크' 시리즈 디저트를 판매한다.  강원도의 사계를 표현해 자연과 조화가 느껴지는 시그니처 디저트다.

먼저 시그니처 케이크 '설악의 가을'은 티라미수와 밤 조림의 풍미를 담아 설악의 가을 정취를 표현했다.

또 '설악의 여름'은 망고 무스에 상큼달콤한 패션후르츠 퓨레를 더했다. 그린티 무스의 은은한 쌉쌀함과 달콤한 팥 앙금이 어우러진 '설악의 봄'과 '설악의 겨울' 등 사계절의 설악을 담아낸 디저트 4종을 만나볼 수 있다.

베스트셀러 메뉴인 '옥수수빵'도 주목할 만하다. 강원도산 옥수수를 활용해 지역의 맛과 정서를 디저트로 재해석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vivid@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