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김민성 기자 = 컴포즈커피는 브랜드 철학과 비전을 담은 새 슬로건을 발표하고 전속 모델인 방탄소년단 뷔(V)와 함께한 신규 광고 영상 2종을 19일 공개했다.
새 슬로건은 '커피를 커피답게'이다. 커피가 단순한 음료를 넘어 현대인의 일상에 깊이 스며든 모습을 반영했다.
뷔와 협업한 영상 2종은 슬로건과 신메뉴 '뷔 콤포즈드(V COMPOSED)' 3종을 주제로 삼았다.
슬로건 캠페인 영상은 평범한 일상 속 커피와 함께하는 순간들을 뷔의 따뜻한 시선으로 담아냈다.
신메뉴 영상은 '뷔가 작곡한 한잔'이라는 콘셉트로 구성됐다. 영상 속 뷔는 오선지와 음표 사이를 오가며 신메뉴 3종의 원물 재료와 함께 음료가 완성되는 과정을 보여준다.
컴포즈커피는 영상 공개를 기념해 오는 10월 7일까지 'QR코드 쿠폰 이벤트'를 통해 매일 6000명에게 할인 혜택을 증정한다.
지하철과 버스 정류장, 사회 관계망 서비스(SNS)에 노출된 광고 속 QR코드를 스캔하면 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 주문 시 사용 가능한 1000원 할인쿠폰을 매일 선착순 1000명에게 제공한다.
할인쿠폰은 컴포즈커피 앱 가입자에 한해 발급되며, 전국 컴포즈커피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다. 단, 각 영상별로 계정당 1회만 발급되며 타 쿠폰과의 중복 사용은 불가하다.
컴포즈커피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브랜드 슬로건 '커피를 커피답게'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커피의 품질에 있어 타협하지 않는 브랜드 철학을 전할 것"이라며 "2023년부터 컴포즈커피와 함께 해온 브랜드 모델 뷔의 높은 인지도와 대중적 호감도를 통해 소비자 접점을 넓힐 것"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kms@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