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뜸효율' 10% 환급 외에도 추가 할인 프로모션
14일 업계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삼성스토어와 삼성닷컴에서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 시 최대 10% 혜택을 추가 제공한다.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 고객은 구입가의 10%를 환급받지만, 이에 앞서 제조업체가 제품 가격의 10% 할인을 추가로 제공하는 것이다.
실제 삼성닷컴에서는 으뜸효율 가전제품 중 특정 모델에 한해 최대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삼성전자는 2개 이상 AI 가전을 구매 시 품목당 최대 5만원 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를 제공하는 'AI 패키지'에도 으뜸효율 가전제품을 포함시켰다.
'AI 패키지'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8만 포인트를 제공하는데, 으뜸효율을 갖춘 TV 중 QLED 행사모델은 10만 포인트를 추가로 준다.
LG전자도 '으뜸효율 가전제품 환급사업'과 별개로 추가 혜택을 다양하게 제공한다.
LG전자 베스트샵에서는 'LG 베스트위크'를 진행해 오는 18일까지 에어컨, 냉장고 등 18개 품목을 대상으로 최대 110만원 할인 또는 멤버십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쿠폰팩을 증정한다.
또 'E-순환페스티벌'에서는 E-순환우수제품 인증 모델을 구매하거나 구독할 경우, 제품 금액의 10%(제품당 최대 5만원)를 네이버페이와 카카오페이 포인트로 환급해준다.
온라인 브랜드샵에서는 으뜸효율 가전 구매 시 최대 50만원 상당의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ijoinon@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