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유 "김장훈 키스 잘 못할 것 같아"

기사등록 2025/08/13 11:55:13 최종수정 2025/08/13 11:55:26
[서울=뉴시스] 코미디언 김지유가 지난 12일 방송한 SBS TV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 자칭 '키스 전문가'로 출연해 예능감을 뽐냈다. (사진=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캡처) 2025.08.13.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신지아 인턴 기자 = 코미디언 김지유가 키스를 가장 못 할 것 같은 사람으로 가수 김장훈을 뽑았다.

그는 지난 12일 방송한 SBS TV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 자칭 '키스 전문가'로 출연해 예능감을 뽐냈다.

앞서 김지유는 연하 남자친구만 만났던 이유에 대해 "연하랑 만났을 때 저의 모습이 그대로 나온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제가 적극적으로 할수록 연하들이 빨리 습득하고 잘 맞춰지더라"고 덧붙였다.

이상민이 "키스하고 싶은 남자가 이상형이냐"고 묻자 김지유는 "봤을 때 이성적으로 끌려야 하는 것 같다"며 "너무 잘생긴 남자를 봐도 키스를 못하겠다 싶은 사람이 있다"고 답했다.

그런가하면 이상민은 "출연진 중에 키스를 미치게 못 할 것 같은 사람을 뽑아 달라"고 하자 김지유는 먼저 잘 할 것 같은 사람으로 탁재훈을 골랐다.

김지유는 꼴등으로 함께 출연한 김장훈을 지목했다. 이에 김장훈은 "너 이리 와봐"라며 벌떡 일어났다.

이에 김지유가 "보여줄 거냐"고 말해 출연진 모두 폭소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sja29@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