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들거림 없이 산뜻"…HK이노엔 비원츠, '선 스틱' 출시

기사등록 2025/08/12 09:51:00

'스킨핏 에센스 세범 컨트롤 선스틱' 출시

[서울=뉴시스] HK이노엔 '스킨핏 에센스 세범 컨트롤 선스틱' (사진=HK이노엔 제공) 2025.08.12.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송연주 기자 = HK이노엔은 슬로에이징 스킨케어 브랜드 '비원츠'에서 자외선 차단 제품 '스킨핏 에센스 세범 컨트롤 선스틱'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사용 간편한 스틱형 선케어 제품으로, 유분을 케어하는 실리카 파우더를 함유해 보송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을 가진 저자극 무기자차 제형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다.

선스틱 신제품은 번들거림 없이 산뜻하게 밀착돼 무더운 여름철 사용에 최적화됐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즉각적인 피지분비율이 81.29%로 개선됐으며, 사우나 후에도 98.64%의 제품지속력을 보여 땀 방지(스웨트 프루프) 기능까지 입증했다.

또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아 한국비건인증원의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 산호초 대표 위협 성분인 옥시벤존을 포함한 11종의 원료를 배제해 해양환경 보호에도 동참했다. 해당 제품은 네이버 공식 스마트스토어 '비원츠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HK이노엔 뷰티BM팀 담당자는 "위생적이고 간편한 사용을 선호하는 소비자 트렌드에 맞춰, 비원츠도 스틱형 선케어 라인을 확대했다"며 "비원츠의 강점인 고기능 저자극 제품력을 기반으로 2834 여성 고객을 공략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songyj@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