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태양의서커스 쿠자 이벤트

기사등록 2025/08/11 07:00:06 최종수정 2025/08/11 07:56:24
[부산=뉴시스] 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은 오는 31일까지 세계적인 공연 태양의서커스 쿠자(KOOZA)와 손잡고 단독 오프라인 행사를 펼친다고 11일 밝혔다. (사진=신세계사이먼 제공) 2025.08.11.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부산=뉴시스] 하경민 기자 = 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은 오는 31일까지 세계적인 공연 태양의서커스 쿠자(KOOZA)와 손잡고 단독 오프라인 행사를 펼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21일부터 9월28일까지 부산에서 열리는 쿠자 공연을 앞두고 고객들에게 이색 경험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먼저 프리미엄 아울렛 노스(NORTH) 중앙광장에는 6.5m 높이의 대형 쿠자 캐릭터 '트릭스터'의 조형물을 설치했으며, 원형 무대를 둘러싼 등장인물들의 스탠딩 간판도 함께 어우러져 쿠자의 다채롭고 화려한 분위기를 미리 만나볼 수 있다. 사우스(SOUTH)에서도 태양의서커스 포토존이 준비됐다.

더불어 현장 포토존에서 촬영한 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쿠자 공연 티켓을 총 50장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 신세계사이먼 회원 대상으로 공연 예매 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신세계 아울렛 앱(App)에 게시된 링크를 통해 예매하면 10% 할인, 프리미엄 멤버스 및 골드 등급 회원은 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오는 16일 오후에는 태양의서커스 아티스트들이 직접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을 찾아 깜짝 퍼포먼스를 펼칠 예정이다.

신세계사이먼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세계적으로 유명한 공연 태양의서커스 쿠자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도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전 연령층이 만족할 수 있는 콘텐츠를 계속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yulnetphoto@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