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신라모노그램 강릉' 전 객실에 뷰티레스트 공급

기사등록 2025/08/08 10:14:45

"'호텔침대=시몬스' 공식 재확인"

[서울=뉴시스]시몬스, '신라모노그램 강릉' 전 객실에 매트리스 납품.(사진=시몬스 제공) 2025.08.08.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권혁진 기자 =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는 ‘신라모노그램 강릉’ 전 객실에 자사 매트리스를 납품, '호텔침대는 시몬스'라는 공식을 재확인했다고 8일 밝혔다.

신라모노그램은 호텔신라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강릉 대표 명소이자 힐링 스팟으로 유명한 송정해변 앞에 들어섰다.

신라모노그램에는 시몬스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가 비치됐다. 뷰티레스트는 신체 움직임에 단계적으로 반응하는 ‘더블-포켓스프링’을 매트리스 가장자리에 배열한 ‘더블 엣지 시스템’을 통해 매트리스 어느 위치에서도 강화된 지지력을 느낄 수 있다.

최고급 스위트룸에서는 시몬스의 최상위 라인인 뷰티레스트 블랙을 경험할 수 있다. 제품에 적용된 ‘s–포켓스프링’은 총 10회에 달하는 회전수로 미세한 중량 변화 등에 민감하게 반응해 최상의 수면환경을 선사한다.

시몬스는 이번 납품으로 특급호텔 침대시장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했다고 평가했다. 실제 시몬스는 국내 주요 특급호텔 90% 이상에 매트리스를 공급하고 있다.

최근 5년 내 새로 오픈(리뉴얼 포함)한 콘래드 서울, 해비치 리조트 제주, 메리어트 제주 리조트 앤 스파 등이 모두 시몬스를 택했다. 포시즌스 호텔, 시그니엘 서울·부산, 서울·제주신라호텔,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등 내로라하는 호텔들 역시 시몬스 침대로 객실을 채웠다.


◎공감언론 뉴시스 hjkwon@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