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0일까지, ‘여름 숲속 힐링 스팟 PICK’ 행사서 선물
[진주=뉴시스] 정경규 기자 = 경남 진주시는 복합 산림 복지시설인 ‘월아산 숲속의 진주’가 오는 20일까지 여름철을 맞아 SNS 댓글 이벤트 ‘여름 숲속 힐링 스팟 PICK!’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월아산 숲속의 진주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후, 이벤트 게시물에 소개된 네 가지 힐링 공간 중 하나를 선택해 숲속의 진주에서 보내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남기고, 별도 양식에 연락처 등 개인정보를 입력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자 50명에게 아이스크림 쿠폰이 제공되며 당첨자는 오는 22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월아산 숲속의 진주’는 도심과 가까운 입지와 다양한 체험·휴식 콘텐츠를 갖춘 복합 산림복지시설로 개장 이후 누적 방문객 150만 명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다.
특히 지난 6월 개최된 ‘수국 수국 페스티벌’ 기간 동안에는 약 10만 명의 관람객이 방문하며 계절별 주제와 특색 있는 공간 구성으로 꾸준한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지난 월아산 수국정원 축제를 기점으로 도입된 빅데이터 기반 방문객 분석 시스템을 통해 방문객 흐름과 만족도 등을 파악해 향후 시설 운영과 콘텐츠 기획에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철 월아산 숲속의 진주에서 즐겁고 시원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분들이 숲의 가치를 경험하고, 월아산을 일상 속 힐링 공간으로 기억하게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jkgyu@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