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식품, 한강수영장 홍보부스로 MZ세대와 소통 강화

기사등록 2025/08/04 08:38:09
[서울=뉴시스] 서울 잠원 한강공원 수영장에 방문한 어린이가 삼양식품 이벤트에 참여하고 있다.(사진=삼양식품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김민성 기자 = 삼양식품은 지난달부터 서울 여의도 한강수영장에서 운영 중인 대형 홍보 부스를 통해 고객 소통을 강화했다고 4일 밝혔다.

홍보 부스는 '탱글'을 비롯해 '삼양', '불닭', '맵탱' 등 대표 제품들을 테마로 구성됐다.

폭염 속 시민들이 직접 참여하고 즐길 수 있도록 '게임존'과 '포토존' 중심의 체험형 마케팅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삼양식품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시각화한 감각적인 부스 디자인과 대형 오브제들은 포토스팟으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한강 홍보 부스 운영은 삼양식품이 최근 강조하고 있는 '젊은 세대와의 교감' 전략의 연장선에 있다.

앞서 삼양식품은 브랜드의 젊고 감각적인 이미지를 다각도로 확장하기 위해 미국 '코첼라(Coachella)'와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World DJ Festival)' 등 세계적인 음악 페스티벌에 잇따라 참여했다.

삼양식품은 이번 한강 캠페인을 시작으로 전국 주요 축제 및 다양한 공간과 협업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여름의 중심지인 한강수영장에서 소비자와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자 했다"며 "단순한 제품 체험을 넘어, 브랜드 감성과 시원한 여름 추억을 함께 선사하는 현장 경험에 중점을 뒀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kms@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