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강남에 네 번째 오프라인 매장 연다…130여 브랜드 집결

기사등록 2025/07/16 09:09:50
[서울=뉴시스]무신사는 서울 강남에 오프라인 패션 편집숍 '무신사 스토어 강남'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라고 16일 밝혔다.(사진=무신사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전병훈 기자 = 무신사는 서울 강남에 오프라인 패션 편집숍 '무신사 스토어 강남'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라고 16일 밝혔다.

다음달 1일 문을 열 예정인 편집숍은 지하 1층부터 지상 2층까지 1170㎡(약 354평) 규모로 조성된다.
 
무신사 스토어 강남은 지난해 9월 문을 연 '무신사 스토어 성수@대림창고' 이후 일년 만에 오픈하는 무신사의 네 번째 오프라인 매장이다.

앞서 2023년 하반기엔 100여 개가 넘는 국내 중소 디자이너 브랜드를 오프라인 공간에서 만날 수 있는 '무신사 스토어 대구'와 '무신사 스토어 홍대'를 연달아 오픈한 바 있다.

강남을 신규 오프라인 매장 입지로 선택한 배경에는 사무실·학원 등이 밀집해 있어 2030세대 유동 인구가 많은 점이 주효했다고 무신사는 설명했다.
 
무신사 스토어 강남에 입점하는 대표적인 국내 브랜드로는 ▲나이스고스트클럽 ▲더콜디스트모먼트 ▲마조네 ▲미세키서울 ▲아캄 ▲에이이에이이 ▲파이시스 ▲허그유어스킨 등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 등이 있다.

▲아식스 ▲푸마 ▲크록스 등 글로벌 브랜드의 화제성과 희소성있는 스니커즈도 함께 선보여질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idaho@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