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수빈·함예진, 드림에이지 신작 '아키텍트' 소식 전한다

기사등록 2025/07/11 17:57:23

윤수빈·함예진 아나운서, 아키텍트 공식 CM으로 활약

영상 콘텐츠 공개…이용자와 소통하며 게임 소식 전할 예정

드림에이지는 신작 ‘아키텍트: 랜드 오브 엑자일’ 공식 CM(소통 매니저)으로 윤수빈(왼쪽)·함예진 아나운서를 선정했다. (사진=드림에이지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오동현 기자 = 드림에이지(옛 하이브IM)는 하반기 출시를 앞둔 신작 ‘아키텍트: 랜드 오브 엑자일’ 공식 CM(커뮤니티 매니저)으로 윤수빈·함예진 아나운서를 선정했다고 11일 밝혔다.

두 사람은 게임·e스포츠 분야 전문 아나운서다. 앞으로는 아키텍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용자와 직접 소통하며, 게임과 관련된 다양한 소식을 전할 예정이다.

티저 페이지에는 신입사원으로 변신한 함예진 아나운서가 아키텍트 관계자들을 만나는 모습을 담은 영상이 공개됐다. 게임의 일부 콘텐츠도 최초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아키텍트는 드림에이지가 퍼블리싱하고 아쿠아트리가 개발한 초대형 AAA급 MMORPG(대규모 다중접속 역할수행게임)다. 언리얼 엔진 5로 구현한 고품질 그래픽과 방대한 월드, 깊이감 있는 세계관이 특징이다. 사용자는 활강, 수영, 암벽 등반 등 제한 없는 특수 이동을 통해 광활한 지역을 자유롭게 탐험할 수 있다.

티저 영상에는 아키텍트의 핵심 캐릭터인 ‘전투 사제’의 모습과 함께 게임의 독창적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스토리의 하이라이트 컷씬이 담겨 이용자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공감언론 뉴시스 odong85@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