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현대 대구, 제2회 대구·경북 브리지 토너먼트 개최

기사등록 2025/07/11 16:39:13
[대구=뉴시스] 더현대 대구는 제2회 대구 경북 브리지 토너먼트를 개최한다. (그래픽 = 더현대 대구 제공) 2025.07.11.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대구=뉴시스] 김정화 기자 = 더현대 대구는 제2회 대구 경북 브리지 토너먼트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열리는 이번 대회는 오는 12일 더현대 대구 9층 더포럼에서 진행된다. 한국브리지협회가 주최하고 경상북도브리지협회, 대구광역시브리지협회 주관, 현대백화점이 후원한다.

브리지는 치매 예방에 좋은 건전한 마인드스포츠이자 워렌버핏, 빌게이츠 등 세계적인 부호들이 즐겨하는 여가 활동으로도 잘 알려졌다.

백화점을 찾는 일반 고객들도 브리지에 관심이 있다면 쉽게 문의할 수 있도록 오픈된 공간에서 진행하는 것이 다른 토너먼트와의 차별점이다.

현대백화점 문화센터에서는 메인 강의로 '브리지'를 홍보하고 있다. 은퇴 후 평생 취미를 찾는 분들에게 새로운 장르라는 점과 적은 비용으로도 배울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이다. 더현대 대구에서는 항저우아시안게임 브리지 국가대표 이수익 강사가 매주 월요일에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더현대 대구 관계자는 "고객들이 다양한 콘텐츠를 직접 보고 경험하고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jungk@newsis.com